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음식

[음식] 미사 스파게티 맛집_콘페로!!!

by 데일리 리뷰 2021.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 집 놀러 갔다가, 가게 된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름은 콘페로이고 스파게티가 맛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훌륭해서, 브런치로 이용하는 맘들이 많으시다고 하네요. 친구 덕분에 저도 맛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 콘페리 위치 및 정보 >

미사 강변 골든 센트가 품고 있는 미사 중앙초등학교를 마주 보고 있는 곳 근처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주로 맘들이 아이 등교 후에 브런치나 차를 마시는 핫한 장소라고 들었어요. 저도 그날은 친구와 맛있는 음식도 먹고 수다를 떨려고 갔어요. 

지도 내_콘페로 위치
콘페로 위치_미사역

  • 오는 길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 한강로 334번 길 43-3 1층, 미사역 8번 출구 902m
  • 영업시간 : 11:00-21:00, 라스트 오더 - 17:30
  •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 페이, 국민 지원금 사용처

*** 크라스마스 예약 안내 12/24, 25 ***

 

런치 1부 11:30-13:00

런치 2부 13:30-15:00

 

디너 1부 17:00-19:00

디너 2부 19:30-21:00

 

2일간은 코스 메뉴로만 이용 가능! (2인 기준)

애피타이저 택 1

파스타 또는 리소토 택 1 

티본/포터하우스/엘본 스테이브 택 1

디저트


블로그를 작성하려고 보니, 크리스마스 관련 예약 안내글이 있어 참고차 작성해보았고요.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콘체토 외.내관 모습
콘체토 외.내관

외부에서부터 깔끔하고 조용한 동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인상이었고, 동네만큼이나 생긴 지 얼마 안 된 느낌이었습니다. 내부도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골드와 우드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콘페토 메뉴_세트와 단일 메뉴들
콘페로_메뉴

세트 메뉴와 브런츠 메뉴.. 애피타이저와 파스타 등 다양하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세트 A  메뉴를 시켰고, 메인 메뉴는 새우 파스타가 맛있다고 해서 같은 메뉴 2개로 주문했습니다.

 

첫 애피타이저가 등장했는데, 너무 깜찍해서 사진을 따로 올려봅니다. 붉은 소금에 올려져서 나온 크림이었는데, 모양은 아이스크림이었지만 맛은 덜 달고 부드러운 크림이었어요.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이어서 제가 맛있다고 했던 새우 파스타와 커피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큰 새우가 얹어져 나온 것에서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꾀나 잘 느껴졌으니 새우가 큰 사이즈였고, 맛도 적당히 느끼하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새우 파스타와 커피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산미가 적은 커피였고 향도 좋아서 다 마시고 나오려고 좀 더 앉아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보고 싶은 친구도 만나고 맛난 음식도 먹고 행복한 하루 중 하나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