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음식

[음식] 송파 오금동_프로퍼 커피바_PROPER COFFEE BAR

by 데일리 리뷰 2021.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괜히 커피가 더 생각이 나는데요. 맛있는 커피집과 빵을 판매하고 있는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방이역이 5호선이라 한 번에 갈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5호선으로 갈 수 있는 곳이 많더라고요~

< 프로퍼 커피 바 정보 >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22길 6 유진빌딩 / 서울 송파구 오금동 8-5 유진빌딩 1층, 방이역 1번 출구 682m
  • 영업 : 10:00 - 22:30 (매주 일요일 휴무)
  • 대표 메뉴 : 헤이 라테 / 브라운 라테 / 아메리카노 / 통밀 피칸 스콘 / 레몬 마들렌

메뉴판_사진
메뉴

< 카페 분위기 >

손님분들이 꽉꽉 차 있어서 사진을 그분들 포함해서 찍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사진이 아래와 같이 나왔네요. 매장 내 좌석은 10자리 정도 되어 보였고요. 20-30분 정도 앉을 수 있는 사이즈였어요. 사진 중에 계단이 포함된 사진도 다른 곳에서 보셨을 수도 있는데, 거기는 화장실 가는 계단입니다. 2층은 없어요.

프라퍼 커피_매장 내

진한 녹색 컬러를 곳곳에 사용했고, 카페 내 분위기는 조용하고 감각적이었습니다. 세련된 분위기도 났고요. 저는 진한 녹색을 사용하는 인테리어를 선호하기 때문에 좋았어요. 지인분들과 헤어지고 나서 혼자 남아서 글을 좀 적다가 왔어요. 그래서 바깥이 어두워져 있네요.

 

< 커피 맛 >

저는 이날 헤이 라테 따뜻하게 마셨는데, 오랜만에 보는 지인을 봐서 그런지 시간이 많이 흘러서 커피를 한 잔 더 시켜서 마시게 됐어요. 마시는 순간.. 아.. 맛있다.. 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라테 중독자여서 이렇게 라테를 맛있게 만드는 커피 집을 만나면 유독 반가워요.^^

헤이라떼 와 빵_사진
헤이라떼와 빵

빵을 추가로 시켜서 먹어봤어요. 점심을 거하게 먹어서 저는 빵에 손이 많이 가지는 않았지만, 맛은 좋았어요.

 

< 주차는 협소... 뚜벅이라면 오케이.. >

만난 지인이 만삭의 임신부였는데요. 매장 앞 4-5자리를 제외하면, 주변 골목길 3자리 정도가 더 마련해두셨지만.. 안타깝게도 그날은 주차 자리가 다 차 버려서 다른 곳에 불안해하면서 주차를 했어요. 마침 비도 좀 와서.. 비를 좀 맞으면서 걸어가는 게 안타까웠어요. 물론 아예 주차가 힘든 커피 집도 많지만, 이곳은 대로변에 있는 카페는 아님에도 주차는 좀 쉽지 않다는 인상이었어요. 아마 맛집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방문 시 참고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