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중고책방_알라딘_잠실롯데타워점_잠실역 9번출구 지하

by 데일리 리뷰 2023.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애용하는 알라딘 중고 책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집 근처는 방문해 봤는데, 잠실역 쪽은 저도 처음이라,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알라딘_중고 책방_잠실롯데타워점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5 지하 1층 10번 출구 나가는 길

→ 지하상가처럼 지하 역사 중 하나로 자리하고 있어요. 알고 가면 쉬운 곳인데, 찾으려니까 가까운 곳 두고 헤매고 그랬어요.

 

  • 전화번호:  1544-2514
  • 영업시간 : 오전 9:30 - 오후 22:00 (매일 영업)
  • 제로 페이 가능

 

  • 잠실역 9번 출구 지하_외관

알라딘-중고 서점-잠실역 9번 출구-지하
알라딘 중고 서점_잠실역 9번 출구 지하

사진 보시고 찾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검은색 간판으로 되어 있어서, 눈에 잘 띄지는 않았어요. 가까이 있었는데 먼 곳만 기웃기웃했어요. 가게는 보시다시피 길~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_내부

 

알라딘_중고 서점_잠실롯데타워점_내부
알라딘_내부

알라딘은 대체로 사이즈가 컸던 것 같아요. 여기도 매장 사이즈가 꾀나 넓었습니다. 그래서 책 찾기가 쉽지 않아서, 반드시 검색을 통해서 찾았던 것 같아요. 신림역 근처 알라딘 매장은 책 읽는 곳이 따로 있어서 앉아서, 아이랑 책을 읽다가 오기도 했었는데 여기는 앉아서 책 읽는 공간은 보이지 않았어요.

 


 

  • 커피도 팔아요~

커피 파는 알라딘 매장은 처음이었어요. 사진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매장 중간쯤에 커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 종류가 색상으로 적혀있어서 색달랐습니다. 

20주년 블렌드 디카페인 4,000
어톤먼트 5,000
브라운 5,000
연두 4,500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첼바 5,000
알라딘 블렌드 어톤먼트 100g 7,000
알라딘 블렌드 브라운 100g 7,000
디카페인 5,000
콜드블루 헤밍웨이/셜록 원액 500ml 12,000
블렌드 무궁화 5,000
블렌드 수국 5,000
코스타리카 라스 로마스 5,000

 

  • 아동용 책_세일 적용

타 매장에서도 구매했었는데, 아동용 책이나 소품 또는 마블 게임 등 세일을 적용해서 판매했었습니다. 그게 생각이 나서, 여기도 찾아봤는데 세일해서 판매하고 있는 것들이 있었어요. 온 김에 아이들 용 종이접기 사서 갔어요~ 

 

따로 섹션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알라딘-중고서점-아동용 책-종이접기
아동용 책

 

  • 가수 앨범

가수 앨범도 판매하고 있네요~ 앨범은 중고는 아니구요 :) 새것이에요~ 복합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알라딘-중고책방-앨범 판매
앨범

 

  • 여러 가지 소품 판매

알라딘 책방의 매력 중 하나는, 그림 그리기 등 여러 가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이소에서 보기 힘든 아이템을 여기서 판매하고 있어서 책 구매하러 왔다가 다른 소품들 구매하기도 했어요.

알라딘-중고 책방-소품 판매
소품들

여기서 산, 페인팅 물건들을 아이들과 집에서 색칠을 여러 번 해봤어요. 붓이랑 물감도 세트로 다 들어있어서, 쉽게 페인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어요. 

 

제가 쓰던 중고 책을 여기서 팔 수도 있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해본적은 없어요. 들고 찾아가기가 쉽지가 않아서요. 집에서 안 보는 책을 보일 때마다 한. 두권 버리다 보니 마음먹고 찾아오지는 않게 되네요. 나중에 기회 되면 책 판매도 해 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