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음식

스타벅스_혜화역점_서울대병원 맞은편

by 데일리 리뷰 2022. 5. 15.
반응형

최근에 서울대병원을 여러 차례 방문하게 되어서, 볼일 보고 스타벅스에 들르게 됐어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야외에서 마시기 너무 좋은 날이네요~.. 글 쓰면서, 특정 스타벅스 장소만 이렇게 따로 쓰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요. 분위기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안 쓸 수가 없었어요!

 

스타벅스 혜화역점

스타벅스 혜화역점_지도
스타벅스 혜화역점_지도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31번지, 혜화역 1번 출구 65m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8시~ 오후 10시, 주말 오전 9시~ 오후 10시까지
  • 1,2층 이용가능 (2층 좌석 많음)
  •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음식점
  • 주차 불가능

맞은편에서 본 스타벅스_혜화역점_혜화역3번 출구
맞은편에서 본 스타벅스

사진이 너무 잘 나왔네요. 맞은편 혜화역 3번 출구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날씨며 색상이며 완벽한 날이네요.^^

 

1층 내부

1층 내부_스타벅스_혜화역점
1층 내부

1층에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몇 개 없어요. 저는 당연히 1층만 있는 줄 알았는데.. 커피 받으려고 안쪽으로 들어오니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두둥~하고 보이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_스타벅스_혜화역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무심결에 한 번 올라가봤어요. 마침 화장실에서 손 씻고 싶기도 해서요. 1층과 비슷한 모습이겠거니.. 했는데~ 2층은 건물 전체 공간을 다 쓰는 것처럼 넓었어요. 

 

2층 내부

2층 모습_스타벅스_혜화역점
2층 모습

2층은 좌석이 다양하게 많았어요. 화장실도 2층에 있구요. 나중에 서울대병원 근처에서 피씨 쓸 일 있으면 여기서 작업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가 시킨 음료가 사진 끄트머리에 보이네요..^^ 우리는 음료를 들고~ 넓은 공간으로 가서 마시기로 했습니다~!

 


  • 대극장

대극장
대극장

얼마 만에 이렇게 야외에 나와서 커피를 마셔보는지.. 평일이라 사람들도 많이 없고 드넓은 공간에 마스크 벗고 마시니 세상 천국 같네요. 이 야외 공간이 대극장이라고 지도에 나오네요. 그러고 보니 대학로에 공연 보러 몇 년 전에 왔는지.. 기억도 가물가물하네요. 둘째는 코로나로 못 다닌 곳이 첫째보다 너무 많구나라고 느껴졌습니다. 곧 조만간 둘째를 위해서 대학로 공연을 보러 한 번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