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신세계 백화점_강남점_휴무일 & 영업시간_입점 매장 정보(연락처)

by 데일리 리뷰 2022. 1. 2.
반응형

새해가 되기 전에 12월 31일 화장품 마일리지를 사용하기 위해, 서둘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들렀어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신정 전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 휴무일 & 영업시간 >

  • 22년 1월 1일 휴무
  • 22년 1월 31일 휴무
  • 22년 2월 1일 휴무

 

  • 정상 영업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 연장 영업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매주 금, 토, 일)
  • 식당가 영업 : 오전 11시 - 오후 9시

< 층별 안내 >

얼마 전까지 1층 공사를 진행 중이었는데, 다시 가봤더니 완공이 되었네요. 완공된 후 내용입니다~ 1층 키엘 매장에서 얼른 볼일을 보고 가방 매장들을 훑어보았어요.

1층 안내도
1층 안내도

제가 관심 있게 보는 가방 종류는 주로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에 몰려있었습니다. 화장품 매장 위치들도 변경이 좀 된 것 같았어요. 아시다시피 1층 명품관에는 주로 가방을 많이들 전시하죠.

1층 가방 매장들_구찌 펜디 매장
1층 명품가방_구찌, 펜디 매장

사진으로 이렇게 놓고 보니 구찌 매장은 페드락 모델을 포함해서 톤 다운된 분위기이고, 반대로 펜디 매장은 화려한 매장 인테리어와 다양한 색깔의 가방들로 밝고 쾌활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일명 김연아 가방이라는 피카부 백을 메인으로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셀린느와 버버리 매장
셀린느와 버버리 매장

요즘 가장 핫하다고 볼 수 있는 셀린느 매장입니다. 코너에 생각보다 작게 자리 잡고 있어서 의외였지만 요즘 인기 있는 모델들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버버리 매장은 생각보다 큰 면적으로 위치하고 있었고, 버버리가 가방 종류가 이렇게 다양했는지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샤넬은 화장품 매장이 1층에 있고, 에르메스 매장도 같은 층에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2층에도 두 매장이 또 있어요~!)

샤넬과 에르메스
샤넬과 에르메스

위 1층 안내도의 검은색과 주황색으로 표시된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에르메스 매장이 있는 백화점은 드물죠. 강남점이라 에르메스 매장이 이렇게 위치해있네요.

주요 매장 연락처
주요 매장 연락처

가방 수선을 맡기거나 A/S 등이 필요할 때, 생각보다 매장 연락처가 필요한 경우가 있더라고요. 주요 매장 연락처는 요긴하실 것 같아서 남겨 봅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매장은 하나하나 주옥같은 매장들의 집합체라 할 수 있겠는데요. 강남점이라 그런지 보기 힘든 매장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서 눈 호강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오후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줄을 길게 선 매장들은 별로 없었고, 가끔 두 세명 정도 줄을 선 모습은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정도면 양호하다고 느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_강남점_2층 안내도
2층 안내도

여름에 팔찌 A/S 왔던 티파니 매장인데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하늘색의 상징인 곳이죠. 티파니 물건 중에 가성비 최고 아이템으로 팔찌 추천드려요. 가격은 무려 20만 원대로 비교적 저렴합니다. 많이 비싼 물건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추천드려요!

2층 티파니 매장
2층 티파니 매장

겨울 옷 중에 가장 핫한 몽클레어 매장도 같은 층에 있었어요. 버버리 외투가 아직도 인기가 많지만 몇 년 전부터 몽클레어가 인기가 치솟고 있죠. 해외 직구들도 많이들 하시고요. 매장에서 입어보고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사이즈 0 옷은 입어보고 사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몽클레어 매장
몽클레어 매장

여기서부터는 진짜죠~ 저는 사실 구매력도 없지만, 구매력이 있다고 해서 그 비용을 써서 살 마음도 없어요. 그래도 구경은 공짜니까~

에르메스와 루이비통 매장
에르메스와 루이비통 매장
샤넬과 고야드 매장
샤넬과 고야드 매장

샤넬 매장은 항상 붐비는 상황이네요. 매장 크기도 안내도를 보시면 독보적이고요. 그만큼 매출이 높다는 이야기겠지요. 고야드 브랜드도 몇 년 전부터 핫해져서 둘러봤어요.

프라다 버버리 구찌 스텔라메카트니 매장
프라다 버버리 구찌 스텔라메카트니

구찌 매장은 2층에도 있네요. 1,2층 모두 있는 매장은 1층은 주로 가방 2층은 옷이나 다른 아이템을 전시했어요. 2층은 어느 곳 하나 빼놓을 곳이 없네요. 

주요 매장 연락처

2층 주요 매장 연락처 남겨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유용한 쇼핑 정보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