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스포츠] 스키의 계절!!!_시즌권

by 데일리 리뷰 2021.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키의 계절이 왔군요. 젊은 시절 항상 보드만 타다가, 작년에 스키에 입문하게 되었어요. 물론 아이들을 위해 시작했는데, 아이들 수업받는 김에 저도 같이 수업을 받았어요. 타보니, 스키가 훨씬 균형 잡기도 수월하고 무엇보다 사고의 위험이 보드보다 적더라고요. 에너지 소모도 덜하고 손목이나 엉덩이에도 덜 무리가 간다는 판단이 들어, 올해도 스키로 정하고 준비 중입니다. 사실 처음부터 스키를 타려고 찾았던 건 아니고, 코 시국에 너무 답답해서 리조트로 가족끼리 1박 2일 여행 왔다가, 스키 타는 분들이 정말 적어서.. 이 정도 트래픽이면 타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이 되었죠. 그때 저희 가족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너무 무서워서 정말 아무 곳도 못 가고 음식도 배달 포장만 해서 먹던 사람들이라, 숨이 막힐 것 같아서 살겠다고 찾아 나섰었어요. 실내가 아닌 실외 스포츠라는 점도 감염 전파력이 낮을 것 같은 안도감도 있었고요. 다음 방문에 강사님 찾아 예약하고, 하루 수업을 받았는데 그게 스키장 폐장 바로 전날이었어요. 추위도 엄청 타는 제가 2월이라 날씨도 덜 추웠고요. 이러면 내년에는 좀 서둘러서 수업을 들어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계절이 드디어 왔네요!

작년엔 입문이 너무 늦어 시즌권을 끊을 수 없었지만, 올해는 다르잖아요~ 미리미리 준비하려고 이렇게 겸사겸사 글을 써봅니다! 제 블로그는 모두 내. 돈. 내. 산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2021/2022 시즌 X3시즌 패스 3차 판매

용평 리조트 x 휘닉스 평창 x 하이원 혜택을 단 한 장에!!!

 

  • 이용기간 : 2021년 오픈일 ~ 2022 폐장일 (3사 중 가장 먼저 오픈하는 곳부터 사용 가능~)
  • 가격:  만 30세 이상 600,000원 / 만 30세 이하 510,000원 (만 13세 이하 자녀 1명 무료 시즌 패스)
  • 그 외 부대시설 이용 혜택

시즌 X3_부대시설 할인 혜택
시즌 X3 패스_부대시설 할인 혜택
숙소 별 할인 혜택
숙소 별_할인 혜택

사실 혜택이 별로 안 좋고 비싼 건 쓰고 싶지 않아서 뺏고요, X3는 혜택이 좋아 보여서 작성했습니다. 저는 주로 회사 법인 콘도로 예약해서 가는 편이라 위 3곳은 해당 사항이 안타깝게도 안 되어요. ㅠ


  더불어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 정보를 저도 필요해서 덧 붙여봅니다.

2021/2022 시즌 비발디파크 시즌권!

시즌권_종류별_가격 및 상세내용
시즌권 종류
시즌권_혜택
시즌권_혜택

아이들이랑 함께 가다 보니, 스노위 랜드(대형 눈썰매장)를 가고 싶더라고요. 저희 집은 대체로 체력들이 좋지 않아서 스케줄을 터프하게 잡지 않는 편인데, 미련은 조금 남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곤돌라 타고 정상에서 구경만 했더랬죠. 다음번엔 체력만 받쳐준다면 스키도 타고 다음날 눈썰매장도 가면 알차고 좋을 것 같아요!

 

아, 비발디 파크에는 펫 동이 따로 있어서 반려동물도 함께 머물 수 있어요. 숙소에 대해서는 방문 후 자세히 작성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