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카카오톡_선물 리뷰_록시땅 핸드 & 솝 힐링 기프트 (+팔로우미스트)

by 데일리 리뷰 2022. 4. 14.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선물들 많이 받으시죠?^^ 내가 줄 선물이지만, 어떤 선물인지 사실 감이 별로 없이 선물할 때가 많은데요. 이 후기 보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는데요, 고마운 친구한테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예상도 못하고 있었는데 너무 고맙더라고요. 그 자체로도 고마운데 실물이 너무 예뻐서 또 감동~~ 아래 사진으로 함께 봐주세요.^^

 

첫인상

록시땅_기프트
록시땅_기프트

예쁜 노란색 상자 쨍~~ 하게 등장하는 첫 모습입니다^^ 흐물거리지 않는 두께감 있는 상자에 노란색 리본으로 묶여 있는 형태예요. 첫인상은 합~격~! 평소 무채색을 좋아하고 즐겨있는 편인데, 제가 노란색을 좋아하더라고요~^^ 이번에 알았네요. 기분이 좋아졌어요.

 

안을 열면... 쨘~~~

록시땅 기프트 셋_상자 오픈 시
록시땅 기프트 셋_오픈 시

안에 큰 카드로 덮여 있어, 열였을 때 깔끔함과 신경 쓴 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 아래에 구성품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보실까요?

 

구성품_총 4개

메인 3개 + 부속품 1개

  • 핸드크림
  • 팔로우 미스트
  • 바디솝
  • 솝 네트

록시땅 기프트 세트_구성품
록시땅 기프트 세트_구성품

하나씩 볼까요??

 

  • 에르베(HERBAE) 핸드크림

에르베 핸드크림
에르베 핸드크림

- 용량 : 30ml

- 무게 : 1 온즈 (약 28그램)

- 사용법 : 손이 건조한 때에 언제라도 발라줍니다. (표현이 은근히 재밌네요.^^)

- 표시성분 : 클로 페네 신 토코페롤 리모넨 리날룰 시트로넬올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 향 : 상큼한 청포도 향(?) 조금 진하게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입니다^^ 딸도 좋아할 것 같아요.

향이 계속 잔잔하게 나서, 틈틈이 냄새를 맡아보게 되네요.. 너무 맘에 들어요~

 

  • 팔로우 미스트

팔로우 미스트
팔로우 미스트

- 품목 : 방향제 (엇, 저는 얼굴에 뿌리는 건 줄 알았네요.. 꼼꼼히 보길 잘했네요!)

- 용도 : 일반용 (섬유용)

- 제형 : 분무기형

- 용량 : 15ml

- 향 : 나뭇잎 향(?)처럼 느껴졌어요. 옷에 뿌리면 상큼. 시원한 느낌이 날 것 같아요.

 

  • 두쉐르 이모르뗄 업리프팅_바디 솝

업리프팅 바디 솝
업리프팅 바디 솝

- 사이즈 : 제 손바닥에 꽉 찰 정도로 크게 느껴집니다.

- 용량 : 7온즈 (약 198그램)

- 사용방법 :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손과 바디를 깨끗이 닦아줍니다. 

- 향 : 허브향처럼 진하게 나서 방향제로 써도 좋겠다 싶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향이 맘에 들었어요. 진한 숲향이 나요.

 

  • 솝 네트

솝 네트_밖과 안 모습
솝 네트

솝 네트가 뭔가~ 한참 생각했어요. 겉면을 봤을 때는 목욕 타월인가 싶었어요. 하지만 꺼내보니 비누를 담아서 걸 수 있는 말 그래도 네트였어요^^ 아이디어네요!!!

 

연출 샷~

 

요렇게~~ 연출을 해봤어요~~ 옷장이 흰색이라 더 잘 어울리네요. 마침 옷 방에 디퓨터가 다 떨어졌는데, 냉큼 요걸로 걸어두었어요.

솝 네트_연출 샷
솝 네트_연출 샷

이렇게 걸어두니까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쁘네요.~ 연출도 여러 가지로 할 수 있겠어요.

기분 전화도 확 되고, 정말 친구야 고맙다~^^

 

선물하실 때 이 글 보시고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