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중랑천_벚꽃 명소_주소마저 '장안 벚꽃로'

by 데일리 리뷰 2022. 4. 5.
반응형

이곳은 1년 중에 가장 이쁜 시기인 벚꽃 피는 지금 이 계절입니다. 주소 이름도 아예 '장안 벚꽃로' 이니까요. 중랑천 옆 산책로를 양 옆으로 가득 메운 벚꽃 나무가 절경을 이룹니다. 

 

우선 벚꽃길 북카페부터 보시죠^^

 

벚꽃길 북카페
벚꽃길 북카페

뚝방길을 중간쯤 가다 보면 이렇게 북카페가 나옵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줄 알았더니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폴딩 도어로 되어 있어서 날씨가 이렇게 좋은 날은 활짝 열어두어 실내지만 실외에 있는 것처럼 공기 순환이 잘도록 운영하고 있어요.^^

 

여기가 벚꽃 명소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평인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벚꽃나무_장언벚꽃길
벚꽃나무_장언벚꽃길

벚꽃이 너무 예뻐서 하늘로 카메라를 올렸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장면이 카메라로 들어와서 찍었습니다. 정말 따뜻한 봄날을 느끼게 해 주는 사진이네요^^

 

벚꽃길 팻말_북카페 앞
벚꽃길 팻말

둑길 안쪽에서 보면 북카페 앞에 이렇게 벚꽃길 큰 글씨가 보입니다. 이 글씨는 계절에 맞게 글씨가 바뀌더라고요. 밤에 오면 더욱더 예쁠 것 같아요. 저녁 사진도 찍었으니 아래를 봐주세요!

 

산책로_벚꽃길

산책로_장안 벚꽃길
산책로_벚꽃길

동대문구에서도 신경써서 벚꽃 시즌 되면 예쁜 데코레이션도 많이 설치해놓으세요.

 

산책로_장안 벚꽃길_2
산책로_벚꽃길_2

벚꽃과 개나리도 너무 어울리게 피어있네요.^^

 

산책로_장안 벚꽃길_3
산책로_벚꽃길_3

내리막길, 오르막길, 어딜봐도 벚꽃으로 가득하네요^^

 

튤립 꽃밭

튤립 꽃밭_중랑천 옆
튤립 꽃밭_중랑천 옆

북카페에서 보면 이렇게 튤립 꽃밭이 매년 예쁘게 조성이 되어요. 너무 예뻐서 가까이 가서 몇 장 찍었습니다^^ 너무 예뻐서 인기 스폿이었는데요.. 이 튤립을 보려고 매년 에버랜드를 1시간씩 차 타고 주차하고.. 어찌어찌 보곤 했는데.. 접근도가 높은 곳에 이렇게 많은 튤립 꽃밭이 있으니 계 탔네요^^ 눈 호강하세요!

 

벚꽃길_야경

LOVE_장안 벚꽃길
LOVE_장안 벚꽃길

캬~~ 밤 풍경도 너무 멋지네요. 이런 데코레이션 장식물이 여기저기 많이 있었습니다!

 

  • 조명 장식들

조명에 따라서 벚꽃 풍경도 이렇게 달라지네요^^

벚꽃길_야경
벚꽃길_야경

구간 별로 이렇게 신경써서 조명 장식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어요! 왠지 코로나도 곧 끝날 것 같은 희망적인 기분마저 들었습니다.

 

  • 레터 장식들

벚꽃길_레터 장식들
벚꽃길_레터 장식들

  • 주변 야경들

중랑천_야경
중랑천_야경

벚꽃길 산책하러 나왔다가 중랑천 야경도 너무 예뻐서 찍었네요. 주로 낮에만 산책했던 터라 야경도 이렇게 멋진지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

 

  • 아파트 내부

마지막으로 아파트 내부마저 벚꽃길로 되어 있어요. 너무 예뻐서 오늘은 결혼 앨범 촬영을 여기서 하시는 웨딩드레스 입은 신랑. 신부 모습도 보였습니다.^^

아파트 내부_벚꽃길
아파트 내부_벚꽃길

아무래도 예쁜 벚꽃길이 메인이다 보니 사진으로 주로 글을 쓰게 됐네요. 모두 담지는 못했지만, 어떤 느낌인지 정도는 전달이 되길 바랍니다^^ 다음 주 주말까지는 벚꽃길 구경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늦기 전에 서둘러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