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헤드윅 관람 후기~~유~후!

by 데일리 리뷰 2021.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헤드윅 관람 후기입니다^^

 

2021. 10. 29. 금요일 2시 공연이었습니다.

 

<장소>

장소는 충무 아트센터예요. 제가 가끔 공연을 보러 다닌다고 생각은 했는데 여긴 처음이었어요~ 

6호선 신당역으로 오시면 도보로 금방입니다~

충무아트센터_위치_지도
충무아트센터 위치

 

10분 남겨놓고 도착했는데..

급 졸리기 시작해서.. 급하게 커피를 찾아 헤매었죠.. 그리고 시간에 쫓겨 얼른 입장하였습니다~

충무아트센터_전경사진
충무 아트 센터

캬~~ 헤드윅~~~

심장이 벅차오르더군요~~ 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날이~~

정말 이번 헤드윅을 보려고 광클에 광클을 거듭했더랬지용~

 

<티켓 가격>

R석 11만 원

S석 9만 9천 원

A석 7만 7천 원

B석 5만 5천 원

 

중구 민 10% 할인도 있었어요~ 저는 다른 구민이라.. 

꿀팁은 1층 13열에 앉았었는데 맨 끝자리 S석에 앉았지만, 제 바로 옆자리는 R석이라는 사실!! 생각보다 가깝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렇게 가격 구성이 되어 있다는 점도 알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제 옆에 앉은 분이나 저나 별반 차이는 없었을 거거든요. 근데 가격은 2만 원 차이~!!!

충무아트센터_헤드윅_광고판
헤드윅 광고판

회전문에 제가 살짝 보이는군요 ㅋ

얼른 뛰어들어갔습죵~

얼른 가자 얼른 가자~~

충무아트센터_1층_로비
충무아트센터 로비

로비를 지나 2층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공연장 말곤 사람들이 없었어요~

공간은 쾌적하게 느껴졌습니다.

코로나야 빨리 물러가라~~~ 코로나가 아무래도 없어져야 북적북적할 것 같아요!

 

헤드윅_입장_티켓
헤드윅 티켓

모바일 티켓을 일반 티켓으로 교환했어요~ 줄이 얼마 안 되어 금방 교환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문진을 반드시 해야만 했어요.

모바일_문진완료_전자명부
모바일 문진완료_전자명부

티켓과 모바일 문진 모두 완료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쉬는 시간이 없어서 화장실은 미리 다녀와야 한다고 했어요. 재입장은 불가라고요.

 

정신없이 뛰어들어간 뒤, 공연은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시작했습니다.

저는 조드윅을 보고자 했지만, 당연히 티켓이 없어 이규형 님 공연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나마도 자리 예매를 겨우 했더랬죠~

예전부터 한 번 봐야지 했던 공연이었던 터라, 하지만 생각보다 자료조사를 하지 않고 봤나 봐요.

헤드윅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 두 분이서 공연을 거의 대부분 끌고 가는 거였더군요.

그만큼 가창력과 연기가 되어야 가능한 분들이셨어요. 많이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규형 님 가창력도 좋으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마침 그날이 마지막 공연이라고 무대 끝인사 때 말씀하시면서 더 뜻깊다고 이야기해주셨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마스크 쓰고 외치지도 못하는데 이렇게 공연 와서 박수와 발구름(?)으로 의사 표현해야 하는데 와주어서 감사하시다는 말씀이 계속 가슴에 남아요~!

그래서 곡 끝날 때마다 열심히 손뼉 치고 발굴렀습니다~~

 

저는 제가 얼마 전에 시험을 마무리하고 저에게 준 상이 이 공연이었어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든 부분이 있어서 마지막에 살짝 졸기도 하고 그랬지만~

제대로 기분 전환되고 많은 에너지를 받았어요.

그리고 낮 시간에 이렇게 공연을 보는 쾌감도 있었고요 ㅋㅋ

다들 어떻게 낮시간에 참석들을 하시는지.. 신기하기도 하고~ 그만큼 훌륭한 공연이란 반증이겠죠!

 

드디어 공연이 끝나고 다음 공연 사진이 붙어있어요.

자그마치 조드윅!!!!

헤드윅은 오늘 보았지만, 저에게는 조드윅을 보고야 말겠다는 새로운 목표가 생겼죠 ㅋㅋ

나중에 또 큰 시험이나 저에 대한 보상이 필요할 때 조드윅을 선물하고 싶네요 ㅎㅎㅎ

 

다음공연_캐스트_조승우와출여진
다음공연 캐스트

반응형

'일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레인 검사  (0) 2021.11.10
Mac OS 단축키 모음!  (0) 2021.11.08
Mac OS (Boot Camp)에서 Window로 전환하기  (0) 2021.11.08
신세계 백화점_죽전점  (0) 2021.11.03
구글 서치 콘솔로 부터 이메일 수신  (0) 2021.1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