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음식

태양의 집_잠실B상가_백반 맛집_집밥 먹고 싶다면!

by 데일리 리뷰 2023. 3. 17.
반응형

점심시간에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집밥 반찬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가보세요!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이라 방문 시간을 잘 잡아서 가셔야 합니다.
 
 
 
 태양의 집_장미 상가 B 지하
 

장미상가 지하-태양의 집
태양의 집

  • 송파구 올림픽로 35길 112, 장미 B 상가 지하 끝집~
  • 전화번호 : 02-415-3542
  • 백반집!!! 완벽한 엄마 손 맛!!! (특히 반찬으로 나오는 나물이 예술이에요!)
     
     

동태탕 (2인분)

태양의 집-장미상가 지하-동태탕
동태탕 2인분

 일단 국물 할 것을 우선 시키고요. 동태탕이 문안한 것 같아서 시킵니다. 사실 여기 자주 오시는 동료분이 계셔서, 주문은 그분이 알아서~^^ 알아서 시켜주셔서 항상 맛있게 잘 먹어서요. 이렇게 고민 안 하고 편하게 먹으니 좋네요.^^ 
 
 

  • 밑반찬

태양의 집-동태탕-반찬-장미상가 지하
동태탕과 밑반찬

 

손 많이 가는 나물이 맛있는 집이에요!!! 숙주나물, 시금치, 파김치, 갓김치 등 다 맛있어요~ 어제 너의 반찬 픽은 감자 어묵이 달짝지근하니 짭조름하니 맛났어요!!! 거기에 반찬은 무한 리필입니다~!!!!! 요즘 채소 가격 장난 아닌 거 아시죠?~~ 인심이 후하세요~~
 

이날 주문이 너무 많이 밀려 있어서, 동대탕이 나오고 반찬이 후다닥~~ 나왔네요. 
 
 

잠실-장미지하상가-태야의집-메뉴-벽
메뉴 (벽)

 벽에도 메뉴가 있어서, 특이해서 찍었어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8천 원은 아니고 대부분 만원씩으로 올랐어요.
 


 낚지 볶음 (2인분)

태양의 집-장미지하 상가-낚지 볶음
낙지볶음 2인분

 제가 여기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가 낚지 볶음이에요. 많이 맵지도 않고, 달짝지근하니 맛있어서, 매번 먹어도 맛있어요. 요즘 체력이 많이 부족할 때는 낚지든 다른 보양 음식을 되도록이면 먹으려고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이 감소하면서, 점심시간에 직장인 분들이 엄청 많이 몰리세요. 여기 점심시간에 가시려면 되도록 11시 30분 전에 착석하시거나 아니면 아예 늦게 12시 30분 이후에 가시길 권해요. 저처럼 문득 집밥이 그리우시거나, 점심 메뉴 고민하기 싫으시면 여기 가시길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